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파 곁들여 구워낸 술안주!! 파 군만두

요리/인기요리

by 흐미니 2019. 4. 10. 10:23

본문

728x90

비오는 날 술 한잔 땡기죠!!

그래서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낼 수 있는

군만두를 구워내 보았습니다.

그러나 군만두 혼자는 좀 심심해요.

그래서 대파 송송 썰어서

올리브유와 함께 구워냈습니다.



군만두 


재료

냉동만두 (1인분), 대파1개, 올리브유


소스 재료

간장 1큰술, 식초 1큰술, 물 1큰술, 양파약간



우선 냉동만두를 

전자렌지에 넣어 해동해주세요.



그리고 팬을 약한불에 달군 후

올리브유를 두르고 

냉동만두를 구워내어 주세요.

저는 팬에 종이호일을 깔아 구웠습니다.



만두가 어느정도 구워지면 

썰어놓은 대파를 투입해주세요.


파 대신에 양파나 미나리를 넣어주어도

정말 좋을 것 같아요.



팬에서 냉동만두와 파를 구워냅니다.



만두가 구워지는 동안

간장소스를 만듭니다.

간장, 식초, 다진 양파를 넣어

잘 섞어주면 끝이에요.


간장소스 대신 달래양념장을

만들어서 곁들어 먹어도 참 좋을 것 같네요.



만두를 한입에 쏙 들어갈 수 있게

반으로 컷팅한 후 접시에 담아주세요.

그리고 그 위에 파를 올려주세요.



만들어놓은 간장소스를 함께 내어주면

술안주 완성!!!



고기만두와 김치만두 두개 모두 

골라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.^^



파와 군만두를 간장소스에 찍어

한입 먹으니 술안주로 딱 좋네요.



이번엔 김치만두도 술안주로는 

정말 훌륭하네요.



김치군만두도 소스에 풍덩!!

소스에 와사비를 넣으면 어떨까

라는 생각이 들었는데

다음에 한번 시도해보도록 할게요.


비오는날 이렇게 냉동실에 있는 냉동만두로

간편하게 술안주 만드니 참 편하네요.^^



비오는날 파와 곁들여 구워내 본

파 군만두였습니다.


오늘도 맛있는 요리와 식사 챙기시는

 행복한 하루되시기를 응원할게요.


728x90

관련글 더보기